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치료 수술 전절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09

    >


    갑상선암 치료 수술은 절제 범위에 따라 갑상선 전 절제술과 잎 절제술로 나쁘지 않습니다. 갑상선암 치료 갑상선 전절제술은 갑상선 좌우 양엽과 그 사이의 협부 등 조직 모두를 제거하는 수술입니다.갑상선암 치료 갑상선엽 절제술은 반절제술이라고도 하며, 암이 침범한 쪽의 잎을 제거하는 수술로 많이 행해지지 않는 유두암이 나쁘며, 양성종양의 경우 많이 행해집니다.


    >


    갑상선암 치료에서 암이 진행되어 림프절 전이를 보여주거나 신장 전이 의심이 있는 경우 전이 예방을 목적으로 갑상선 주위의 경부 림프절을 모두 제거한다. 전이가 의심되는 림프절이 갑상선과 멀리 떨어져 있을 때는 절개 부위 및 수술 범위가 매우 커지기도 한다.


    >


    최근에는 갑상선암 치료에 내시경 수술 기법이 활용되어 내시경 갑상선 절제술도 실시되고 있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흉부 이본인 겨드랑이 등)에 내시경을 넣어 수술하기 때문에 목에 상처가 나지 않는 미용상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본인 모든 환자에게 적용시킬 수는 없으며 크기가 작아 주변조직이 본인 림프절로 전이되지 않는 갑상선암 치료에 이루어집니다.


    >


    내시경 수술 같은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내시경 대신 로봇이 사용되는 갑상선암 치료 수술도 있습니다. 이를 다빈치로봇수술이라고 하는데, 외부 조종석에서 의사가 확대 영상을 보면서 로봇 팔을 조종하여 수술을 합니다. 수술 부위가 확대되고 세부사항을 보여주며 의사의 손떨림 생성 기회도 보정할 수 있으며 정교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미용적으로는 우수하지만 진행된 갑상선암 치료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


    장덕 한방 병원에서는 암의 진행 정도와 증세로 수술 범위를 적용하는 갑상선 암 환자의 치료를 돕기 위한 독 1식 통합 치료를 실행합니다. 이는 대학병원 암센터의 수술, 방사선치료 및 항암치료를 지원하는 역할을 하며, 기존의 현대의학적 치료를 기반으로 심리치료, 면역주사요법, 식이영양치료, 고주파 온열치료, 스포츠치료, 소음악치료, 미술치료, 고압산소치료 등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치료를 병행합니다.


    >


    장덕 한방 병원에서는 독 1식 통합 치료 외에도 환자의 면역력 증진에 기여하는 양·한방 통합 면역 암 치료의 진행으로 통합 의학적 관점에서 치료 효과의 상승을 도모합니다. 따라서 한방과 양쪽 모두의 면역치료를 조화시켜 치료에 적용합니다.* 한방면역치료 : 한의학에 기반한 항암효과가 뛰어난 면역약물, 약침, 온열치료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비법 - 면역발효한약, 면역약침, 면역비훈요법, 면역온열요법, 소시오르R 등 * 서양면역치료 : 현대의학에 기초합니다.상적으로 항암 및 면역증진효과가 입증된 치료비법 ▶고농도 비타민C요법, 사이모신 알파하나, 미슬트요법, 고주파 온열암치료(온코사미아, 셀시우스, 리미션), 셀레늄요법, 가슨요법, 바이오포톤 등


    >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의 독비이식 통합치료 프로그램은 암환자들의 원활한 일상생활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암 환자들이 받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정서 및 마술의 안정을 유도하여 암 치료 중 받는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려 노력하며, 보다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표적으로 하나: 하나소리악 치료, 마소리카 운셀링 치료, 플라워 테라피, 약선 항암 요법, 영양 강좌, 태극권 등이 있습니다"


    >


    도보 약 하나 0분 거리에 우면산 서울 둘레길 산책로가 있어 가볍게 골소움에 산책과 스포츄울 즐길 수 있는 장덕 한방 병원의 면역 암 센터는 서울 서초동 남부 터미널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 한 주요 대학 병원이나 5분부터 30분 사이에 이동 가능한 지리적 이점을 가집니다.


    면역치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암 치료 호전 사례는 장덕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면역치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상담 및 온라인 상담으로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