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아문난난적소시광] 中 청춘 스타 싱페이-린이 주연 중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3첫 첫 방송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13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 채널 파랑, 중국, 청춘 드라마'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3일 한국에서 방송 중 청춘 스타 신페이-린이 주연 쥬은도우,'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3일 하나 방송"등장 인물 모두가 귀엽다"...로맨틱 코미디 쥬은도우'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3일 국내 방영


    >


    현대 미디어 계열의 드라마 채널 CHING(채널 칭)이 올해 3개 24부작 중국 청춘 드라마'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을 국내 한 방송하는 것입니다. '치아문난적소시광'은 소녀 투투모와 물리천재 그웨이가 우여곡절 끝에 한 집에 살게 돼 사랑을 키우는 줄거리 로맨스 드라마다. 넷플릭스에서 유출돼 대한민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치아문 단순 아카누마 미호' 자매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졸업을 앞둔 대학생의 현실적인 문제와 사회상, 연애와 결혼에 관한 상념 등을 그린 작품이었다. 이 4월 중국 방영 당시 한주 하나 만에 조회수 3억을 돌파, 종영하나, 기준의 누적 조회수, 하나 3억을 기록하며 드라마 평점 사이트에서도 전작보다 높은 8점을 받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중국 매체 양쯔만보에서는 등장인물 모두가 귀엽다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중국 로맨틱 코미디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성비가 주인공 쯔쯔모 역을 맡았다. 심페이는 낙천적이고 자유분방한 스투모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는 전작의 여주인공과는 다른 이색적인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었다 남자 주인공 크우에이 두 역에는 99년생 답지 않게 침착한 연기로 주목된 배우예요 아이가 출연, 공부밖에 모르는 물리과의 천재에 분할합니다. 연애와 사랑에 당황하면서도 정성을 다하는 순수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또 모델 출신 배우 단효천이 다소 철없고 방자하지만 순진하며 마음씨 착한 푸페이 역을, 중국 배우 전영진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왕상 역을 맡아 극의 방아쇠 역할을 맡는다. CHING 관계자는 "이 드라마는 인간이 서로 괴로워하면서 어떻게 정이 생기고, 친해지고, 사랑하게 되는지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기존 로맨틱 코미디의 식상한 전개와 연출 대신 서서히 스며드는 소시민의 사랑을 아름답게 묘사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온 3개 방송 예정인 하나회에서는 회계학과 스토우모(신페이)이 대학 졸업을 앞두고 집과는 먼 회사의 인턴으로, 상점, 회사 근처에 거처를 찾게 되는 스토리가 전파를 타다. 24부작 중국의 인기 청춘 드라마'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은 올해 3개의 월요일 하나하나의 방송, 다음의 낮 9시 40분 오후 3시 50분 밤 하나 0시 50분 드라마 채널 CHING(채널 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치아문난적소시광 #심평 #입니다.하나 #링가 #현비 #준도 #드라마 #채널칭 #CHING #TV프로그램 #중국드라마 #로맨틱코미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