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트10 갤럭시s10 미러링 : 넷플릭스 미러링까지 가능한 펠로우즈 미러링케이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21

    밖에서는스마트폰으로영상을보지만집에서는TV에스마트폰을연결해서봅니다.갤럭시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스마트 뷰 기능을 사용해도 좋지만, 스마트 TV가 아니면 사용할 수 없고, 아직 통신이 조금 느려서 불편합니다.​ 그래서 노토우쵸쯔 0의 미러링 케이블을 주문하고 사용하고 보앗움니다.


    >


    뭔가 하봉잉룰 살 때 정말 자세히 조사하지 않지만 저는 고심 끝에 페루 로우 주례 갤럭시 s하나 0의 미러링 케이블을 주문했습니다.내가 갤럭시 노트하지만 0의 미러링 케이블을 주문한 이유는 첫번째 케이블을 사용하고 충전이 가능합니다!그냥 미러링 케이블은 hdmi와 c형 포트 가와모토명씩 있어서 단순히 영상밖에 못 봐서 배터리가 없을 때는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친구 미러링 케이블은 usba타입의 포트도 있고 영상을 미러링 하면서 충전할 것입니다.


    >


    넷플릭스 미러링이 가능!넷플릭스가 저작권 저런 일이 박 세라고 1조 같은 미러링 케이블,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면 연결했을 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근데 친구 미러링 케이블은 넷플릭스도 미러링이 가능합니다.


    >


    구성은 케이블 1개로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


    이렇게 hdmi 포트


    >


    usba포트


    >


    USB 타입 포토가 있습니다.


    >


    이와타처럼 1반 적으로 유튜브의 연결이 잘 됩니다!!


    >


    영상을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렇게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고 있지만 충전도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없을 때 사용할 수 있어서 정예가 좋았습니다.


    >


    >



    이렇게 넷플릭스 재생도 가능해요!! 그냥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데 다른 미러링 케이블은 미러링이 잘 안되서 너무 답답하다고 하는데 펠로즈 미러링 케이블은 미러링이 잘되서 좋네요!!


    갤럭시 노트인 0의 미러링 케이블은 위와 같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