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중복계정 해결해보기~ 저도 고통받는중이예요 ㅠㅠ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1:28

    안녕하세요~! 나쁘지 않은 토이입니다.아무리 그래도 저에게 나쁘지 않고 큰 감정의 표적이 됐지만 곧바로 애드센스 중복 계정으로 승인되지 않는 문제입니다.정말 고구마 100개 먹은 답답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울음) 이거 아무리 나쁘지 않아 피내용 리눈지 진짜 당해본 분들 얘기 다 찾아봤는데 저랑 같은 경우는 없었거든요.... 조금씩 달라서 해결방법이 개운치 않다는 것, 확실한 건 다들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ᅲᅲᅲ


    ​​


    >


    사실, 얼마전까지는 아이들 센스에 신청에 대해서 정확히 몰랐고, 중복계정이란? 그게 뭐지? 이 정도 상태였는데 지난 주 목요일부터 이 의문으로 몇 개나 자료를 찾아서 이것저것 시도하고 있어요...


    ​ 저는 작년 7월 유튜브 키달토챠은넬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기이 1년이 넘었고 최근 바로 구독자 1000분에 시청 가끔은 4000테테로울 달성하고 아이드 센스다는 것을 신청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4000대 테러 하면 분으로 하면 240000분에서 현재 데이터에서는 328727분이니까 시청 가끔은 이전에 도달하고 구독자 수는 현재 997분에 3분 정도 더 모이면 아이드 센스를 달 스가 있습니다.​ ​ 솔직하게 유튜브를 돈을 벌기 위해서 시작하시는 분들도 있지만<회사와 자본 기타 등등>표준 1반 이 사소한 취미로 하는 경우는 취미 공유를 통한 소통의 즐거움을 찾기가 더 크다고 보세요, 그래도 영상 1프지앙어 만드는 것이 때 테로그와 노력이 걸린 1입니다 그러니까 지속 가능하게 되기 위해서는 정당한 보상이 따라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그래서 다들 아이드 센스가 다시는 없을 것 같아요! 유투브에서도, 아이드 센스가 없다면 누가 영상을 담아줄까 싶어요.취미이기도 하지만 어느 정도의 보상이 있어야 지속 가능한 1이니까요~​ ​ 그렇게 나쁜 없다...​ ​ 미리 해결해야 했다·아이드·센스 신청을 최근 구독자 1000분 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생겼습니다.​ 1단·아이드·감각은 미리 신청을 해둔 것이 있으며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에서 아이드 센스의 신청이 있으면 다음에 구독자 1000명 시청의 때에 4000대 테러가 확보되면 그때에 승인을 받아 광고를 달 스가 있는 형태로 있습니다.​ ​ 나는 신청을 미리 신청해야 한다는 것도 몰랐는데 지난 주 금요일 하루 아이드 센스 신청을 하고 중복 계정에서 에드 센스의 위반 사항을 수정하도록 표시됩니다.​​​


    >


    >



    중복 계정이란??나는 선전을 하고 본 적 없는데?​ 기억을 더듬어 3년 전부텁니다.당시 T-YAGI라는 블로그를 시작한 것이 있고 이오 두개 정도를 글 20개 정도 적어서 에키도우셍스에 가입하고 서티 예기 에키도우셍스에 승인 신청을 하고 본 적이 있습니다.당시는 당연히 예기치 못한 것이며 것이며 것이며 것이며 것이며 것이며 것이며, 그것을 끝내고 아무런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당시 망통 계정 때문에 유튜브에 승인이 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구글의 이야기를 들세스의 계정은 1인당 1개이어야 한다고 하네요.그럼 간단하게 내가 티이에기에 연결된 계정을 해지하고 또 YouTube에 접속하면 되잖아요.근데 티예기에 연결한 계정이 뭔지 모르겠어요 (웃음)그래서, 계정 만들어 좋은 단 구글에 내가 만들어 놓은 하지메 하나로 시작한 어카운트를 2개나 찾아냈고, 전체의 비밀 번호를 몰랐어요 비밀 번호를 계속 찾아봤는데 찾지 않았고 몇번 시험하면 일시 정지가 됐죠. ■내가 갖고 있다는 애드센스 계정 sina... 로 시작하는걸로 보아 제가 만든게 맞는것 같은데 비밀번호를 도저히 찾을수가 없네요. ᅲᅲ


    >


    현재 상황은 이렇게 이전에 애드센스에 가입하셨던 계정과 비밀번호를 찾지 못해 로그인 후 계정을 해지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ᅲᅲ


    그래서 처음에 유튜브 아이들 센스를 신청했을 때 캡처해 볼 거예요.가장 먼저 이렇게 저에게 왔습니다. 내가 없앤 부분이 내가 3년 전에 쓰고 그만둔 티 스토리 블로그 주소입니다.저는 어린이 라이선스로 새로운 사이트를 이용하기를 원한다고 체크했고 거기에 유튜브 계정 주소가 적혀 있지 않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넣었습니다.하지 말았어야 할 것 같군요.그 티스토리에서는 어린이 도센스의 승인을 받을 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문장이 있는데 10개 안팎.(울음)


    >


    그러면 이런 코드가 생성되면서 넣으라고 합니다.저는 이런 코드 어디에 넣을지 몰라서 ᅲᅲHTML?? 이거 뭐야?? 레벨이라 블로그를 검색해서 어떻게든 티내용에 접속해서 저 코드를 넣었어요.​


    >


    그러면 고란 메세지가 나와


    >


    그 후로 아까 사진처럼 아이드센스 계정이 있다고 그런 메하나이 구글에서 왔어요.ᅲᅲ아아 큰일... 그전 구글 계정 찾고 싶어도 못 찾고, 해지 안 되고, 새 계정으로 유튜브 아이드센스도 안 되고,


    유어드센스 중복으로 고통받고 해결한 분들의 블로그 후에 신분증 사진과 문제점을 체크해서 보내면 된다.오랫동안 1단 나도 보내놓았습니다.​ ​, 기존 유어 두 감각 연결된 계정 해약과 제 유튜브 주소 보내서 이걸로 연결하고 싶다고(울음)​ ​ 그런데 나는 여자 1 보낸 이 같은 페이지 문제 해결 도구에 둥근 죠크도 없어요 (웃음)그래서 블로그 후(후) 되어 1단 내 상황별로 보내놓았습니다.​ ​의 구글 측에서 응답화 24시간 아니면 48시간 이내에 온다는데 이미 24시간은 지났구입니다 (눈물)억지로 1이 안 와서 통쥬루타요 (울음)


    >



    >


    하나 여기까지 제가 나쁘지 않고 나름대로 해결하려고 했던 흔적이고, 이건 또 이것저것 하다 보니까 제가 다른 구글 아이디가 몇 개 있었어요.그래서 애드센스에 가입하려면 잘 되더라구요. 근데 별로 좋은건 아니야 (토이구글 에기디로는 또 안됩니다.) 따라서 내가 나쁜 것은 아니다 토이 구글 에기디에서 가입하려고 누르면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


    블러 처리한 부분이 코드에 삽입해서 보낸 그 티스토리의 블로그 주소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연결도 하기 싫고, 어차피 스토리 불충분으로 광고도 달지 못하는 상태인데なのに 저거 유튜브에서 접속 버튼을 누르면 안 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내가 무엇을 잘못했을까요 어쨋든 빨리 저도 어드센스의 중복계정을 해결해서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 수 많은 사람의 글을 보고정말 고구마 100개를 먹는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다들 티스토리 계정에서 애드센스 받을 때 중복되거나 저처럼 티스토리 전에 신청했는데 (광고단적 없음) 소리에 유튜브 신청해서 중복된 경우를 못 봤어요.만약 해결해주신 분이 계시다면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