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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TB 미드 모터 비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9:22

    e-MTB, 모터 슈트 아웃:Bosch Performance Line CX vs Shimano STEPS E8000 vs Yamaha PW-X vs Brose(ebiketips사이트에서 입수. 오역이 있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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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레일 준비가 된 e-MTB를 찾다 보면 이런 모터 안에서 일을 쓰는 현실성이 높습니다.전기자전거로 트레일을 달리고 싶으세요? 선택의 여지가 있어요. 트레일이 가능한 기계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전기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신하도록 권장하는 것은 앞바퀴나 뒷바퀴에 장착된 허브 모터 대신 크랭크를 구동하는 미드 모터를 장착한 자전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미드 모터는 오프로드 라이딩에 매우 적합합니다. 더 강력하고 무게를 중앙에 배치하여 무게 분포가 더 좋습니다. 또한 허브 모터를 사용하면 서스펜션 바이크의 암스프링 질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서스펜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자, 형이 미드 모터 바이크를 사용하고 있으면 가족이 함께 해 봅시다. 대표적인 4개 회사 제품 중에서 선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4개의 모터보다 더 많은 선택이 있지만 모든 제품과 모든 자전거를 비교할 수는 없슴니다. 따라서, 이 미드 모터의 비교 경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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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쉬 퍼포먼스 라인 CX는 Bosch의 최고 사양 모터이며 특히 오프로드의 엄격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CX모터는 기어식 내부 장치와 소형 드라이브 링을 사용해 지난 몇 년간 보조 모드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트레 1라이딩에 가장 적합한 답변을 공급하도록 설정된 e-MTB모드가 있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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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마노 STEPS E8000시마노의 e-MTB모터는 몇년 전 현장에 본인과 슴니다. STEPS E6000시티 모터보다 간결하고 강력한 이 세로프게모ー타ー는 패들 시프트 리모트를 사용하여 모드를 전환하고 핸들 바에 장착하는 작은 LED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조작하고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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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로제 Brose는 자동차 산업에서 시작되었으며 드라이브 유닛에 장착된 모터는 자동차의 조향 보조 모터로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는 조용한 작동을 위해 벨트로 구동되며, 용도에 따라 모터를 다른 토크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의 많은 경우 1반 적과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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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마하 PW-XYamaha는 전자자전거 모터를 만들어 온 오랜 역사를 가졌지만 지난해까지 e-MTB를 목표로 한 모터는 없었습니다. 토크가 증가하고 케이던스가 높아 영토에서는 new PW-X모터가 출시에 맞춰 바뀌었습니다. SyncDrivePro 시스템 내에서 PW-X 모터를 사용합니다.우리는 이 모터들을 자전거에 사용했다.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몇 가지 점수로 비교해 보겠습니다.품질


    결론은 다소 소리와 같습니다.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우수한 서비스와 서포트로 백업되는 고품질 모터입니다. Brose 모터는 직선 빌드 품질 면에서 아마 우위에 있고 Shimano와 Bosch는 아마도 가장 광범위한 지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판정은 아마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느냐에 따라 더 많이 내려올 겁니다.모터 성능


    이 모든 모터 시스템은 EU법규로, 25km/h로 제한되고 연속 전력(1시 나카 이상 유지되는 전력)에 대해서 250W에서 정격화됩니다. 실제로 모든 사람들의 최대 출력은 이보다 더 높습니다. 당신이 가진 최고의 지원 전체에서 가파른 암벽 등반을 공격하자 모터 출력은 정격 수의 2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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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크는 특정 모터의 성능을 보다 잘 측정한다. Bosch Performance Line CX모터는 최고점으로 75Nm을 제공한다. 시마노의 E8000모터는 70Nm까지 야마하 PW-X모터는 80Nm까지이다 이다. Brose모터는 이론상으로 90Nm까지 출력할 수 있지만 모터 설정 방법에 의해서 다릅니다. 하지만 모든 모터 제품이 당신이 더 어려운 지형도 달릴 수 있게 해 줄 겁니다.sound


    Brose는 여기서 가장 조용한 모터이기 때문에 산악 라이딩에서 모터 sound를 듣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다른 모터는 시끄럽지 않지만 특히 높은 보조모드로 모터 작동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Yamaha PW-X는 Bosch 및 Shimano 장치보다도 조용하다.무게


    자전거에 사용되는 것 때 미드 모터 전자의 자전거 시스템의 무게는 일반적으로 6-7kg이프니다니다. 조만간 모터는 3-4kg, 배터리는 2-3kg이며, 컨트롤, 배선 및 기타의 비트 및 시쿠 사웅 조금 추가합니다. 실제로 이곳에는 매우 많은 무게가 있습니다. 신형 모터(시마노와 야마하)는, 아마 가벼워질 것 같습니다. 보쉬는 CX장비의 무게가 "4kg이하"인데, 다른 제조 회사는 정확한 무게를 주기 때문에 무게가 약 4kg과 추론합니다. 새로 Yamaha모터(3. 것 kg)이 가장 경미하다고 시마노 모터(3.2kg)와 Brose모터(3.4kg)순으로 무게가 조금 자기 갑니다.사용자 경험


    시마노 시스템은 아마 산악 자전거의 많은 관점에서 가장 직관적인 것입니다. 패들 시프터 사용자가 전체를 바꾸는 것은 그들의 Di2산악 자전거 드라이브 트레인이 사용하기로 동의한 장치인 훌륭합니다. 보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어 좋은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LED 화면은 작지만 선명하고 분류된 전체에서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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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마노의 컨트롤러는 매우 직감적이다.Brose는 제조 시 디스플레이에 연결하지 않습니다. 희망하시는 경우는 자전거 빌더로 본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시도한 대부분의 옵션은 매우 좋고, 읽기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Yamaha의 새로운 PW-X 디스플레이는 Shimano 디스플레이와 약간 거의 비슷합니다. 조금 크지만 읽기가 쉽지 않아요. 리모컨은 훌륭하고 촉각적이다 자이언트의 Yamaha 구동 자전거는 중앙 디스플레이와 그립에 내장된 리모컨이 달린 독자적인 Ride Control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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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sche-MTB에 퓨리온 디스플레이가 표시되는 현실성이 가장 높습니다.보쉬에는 세 개의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GPS를 지원하는 풀컬러 Nyon 디스플레이는 e-MTB에서 거의 볼 수 없으며, 중앙에 장착된 Intuvia(모두 변경을 위해 별도 리모컨 사용) 또는 Purion을 얻는 현실성이 높습니다. 퓨리온은 산악자전거를 위해 설계된 것이다. 버튼은 첫 번째 화신이라 사용하기 어려웠지만, Bosch는 그 문재를 해결했습니다. 그래도 디스플레이 기능이 제한되어 있어 최고는 아닙니다.라이딩 경험


    모터의 서포트 특성도 다릅니다. 새로운 개 e-MTB 보조 전체가 라이더 입력 뉘앙스에 더 잘 반응하도록 하기 때문에 Bosch 모터는 지속적으로 푸시처럼 느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레하나 전체 Shimano 모터를 사용하면 시스템 모두 출력을 오전에 낼 수 있지만 라이더가 제공하는 토크에 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Brose 모터도 그렇게 작동하는 추세입니다. PW-X모터는 산악자전거를 타기 이전의 Yamaha 모터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높은 케이던스로 지원하는 것이 좋고, 일방적으로는 서포트 느낌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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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여기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이동 범위


    여기에는 경험적 데이터가 없지만 범위의 점수는 서로 다른 시스템을 타는 경험을 나타내면서 우연히 나쁘지 않게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e-MTB에는 500Wh의 배터리가 제공되며 크기가 큰 배터리의 경우 Shimano시스템이 이동 범위 측면에서 가장 높아 보입니다. Bosch나 Yamaha 시스템은 그리 멀지 않고 Brose 모터로 주행한 자전거는 범위 불안이 시작되기도 전에 잠시 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다지 큰 문재는 없습니다만, 한 번의 충전으로 오프로드 때때로 극대화하십시오. 이것이 현재의 페킹 순서입니다.총평


    모터시스템 성능의 일부 측면이 다른 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요기의 전체 점수는 점수를 합산해서 점수를 자신의 눈높이에서 자신감을 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Shimano 시스템은 전반적으로 우수한 승차감과 e-MTB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어시스템 및 탁월한 작동범위를 갖추고 있다고 소견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좀 더 가벼운 시스템 중 하나다.한편, Brose 모터는 도시 모터 총격전에서 공동 최고였지만, 요기에서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더 무겁고 같은 배터리 용량에 대한 오전은 범위는 트레일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Brose는 2019년의 모든 새로 Brose Drive System여서 모터를 완전히 개선하고 바로 테스트를 마치고 가이드를 업데이트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Bosch Performance Line CX모터는 전체 e-MTB장면을 거의 발 차기 시작, 한 모터인 올해 초 Bosch 2020출시로 첫번째 라이딩을 마친 최근의 버전에 대해서 또 보고할 것이다. 테스트한 버전의 경우 Yamaha 모터가 Bosch를 능가했습니다. 성능은 비슷하지만 한결 가볍고 조용할 겁니다.현재 국내에서 정식 판매 중인 전기자전거는 대부분 시마노 시스템과 브로제 시스템이 장착돼 있습니다.보쉬는 일부 제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e-mtb 주력으로 자신 있는 브랜드는 아직 없는 듯하다.스페셜라이즈드는 브로제 모터를 주로 사용하며 배터리 용량은 이전보다 거의 매일 뛰어난 구성으로 제품이 특기입니다.메리다 제품은 시마노 시스템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상당히 세분화된 라인업으로 되어 있습니다.자이언트, 트렉에서는 아직 e바이크를 주력으로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첼로, 포커스, bmc 등의 명품도 대부분 시마노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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