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오레시틴//에이엔씨 레시틴] 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45

    안녕하세요 청춘 옆 약국이 약사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요즘 핫한 바이오레시틴(구 영원C레시틴)의 성분을 다시 알아보고 식사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제품안내 바로가기 [레시틴]바이오 레시틴, 콩 레시틴 일 00%, 레시틴 과립을 소개한다.


    >


    바이올레시틴의 재료인 바이올레시틴은 콩에서 추출한 레시틴이 주성분입니다.J&H바이오 업체에 문의한 결과 사용한 콩은 한 00Percent NON GMO, 즉 유전자 변형 콩이 없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비록이나 유전자 변형 콩 1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바이오 레시틴 하루 용량은 한 0g이다 이다. 레시틴 속에 녹색의 숟가락이 들어가는데 한스푼을 가득 채우고 일의 5 g정도가 좋습니다. 제품의 표지에 일 1한번 한스푼(한 0g)복용하면 된다고 기재되어 있고 숟가락으로 하나가 가득 채우는 스푼이 아니라 2/3정도 채운 한스푼을 우이우이하 것으로 하는 것이다.이런 子供된 표현은 조금 수정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451분으로 알고 구매를 했는데, 쓰인 대로 한스푼씩 섭취했을 때 301후에 바닥이 드러나면 당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섭취할 때는 녹색 숟가락 2/3가량이 싣고 물에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아래 개봉기 사진을 보면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레시틴이란?레시틴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지질의 1종에 세포막, 소포체, 미토콘드리아와 신경 섬유를 둘러싼 수풀 등 같은 생체막의 주요 성분 이다니다. 레시틴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바이오레시틴 보관법? 습기가 있는 장소에 보관하면 과립이 굳어 질 수 있으므로 통풍이 잘 되고 햇빛이 직접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개봉 후에는 냉장(0~일 0℃)보관하지 않으면 굳지 않도록 길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바이오 레시틴 섭취 비결(개봉기)이전에 ANC레시틴 이름으로 제품이 걸렸을 때 나도 1개 섭취한 적이 있습니다.섭취 비결이나 용량에 대한 문의가 많았기 때문에 실제로 벗겨 보았습니다.저도 개봉이란걸 한번 해보려구요.


    >


    1. 바이오 레시틴의 특성임. 450g한통이며 하루 섭취 량이 10g이므로 45한개 분량임.


    >


    2. 박스를 개봉하면 헬스의 건강 기능 식품(?) 같은 소견보다 큰 플라스틱 양동이가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급히 sound로 녹색 뚜껑을 다시 열었는데 열리지 않습니다. 불량한 걸까요?


    >


    3)불량이 없었습니다. 뚜껑 밑에 저 녹색 선을 제거해야만 뚜껑을 열 수 있어요.무식하면 손발이 고생하는 저는 하나쯤이라고, 정말로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4."도우도우도우도우크!"초록색 플라스틱 행을 제거하고 줍니다. 소견보다 힘이 좀 들어가네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sound'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


    5. 빨리 레시틴을 맨 본 것인가 했으나 흰 종이가 가로막고 있습니다. 한 번 힘차게 뜯어 레시틴 과립을 빨리 만본인보우즈입니다.


    >


    6. 종이를 뜯어냈지만, 밀봉이 잘 되는지, 당장 먹지 않고 분리가 됩니다.레시틴 과립이 수분뿐이라면 굳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밀봉을 꼼꼼하게 해 둔 것 같습니다.


    >


    7. 종이 막을 제거하자, 레시틴 과립이 마침내 눈에 보이니까 다닌다. 초록색 숟가락이 무심하게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


    8. 이 숟가락을 채우고 일의 5g이 됩니다. 2/3정도 충족해야만 한회 섭취 량은 한 0g이 됩니다.하루 한번 한스푼(2/3정도)을 타우이우인 물에 섞어 들거나별 2회 반 분량으로 타우이우이다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


    9. 레시틴 과립을 한스푼 넣었습니다.


    >


    하나 0. 하나회의 분량(하나 0~하나 5 g)이 어 떤 정도 되는지 확인하고 보기 때문에 흰 종이에 담아 앗슴니다. 레시틴 과립은 저렇게 보입니다.


    >


    먼저, 따뜻한 물을 준비합니다. 레시틴이 어떻게 물에 섞이는지를 보기 위해 투명한 컵을 준비했다.


    >


    12. 레시틴을 따뜻한 물에 섞어 줍니다. 예 1회분을 갑자기 격렬하게 부었어요.


    >


    13. 섞지 않아서 위에 레시틴 과립이 둥실둥실 떠다니고 있습니다. 살짝 저어볼게요.


    하나 4. 휘휘 저어 줍니다.


    >


    15. 올챙이처럼. 가장자리가 부풀어 올라 보기만 해도 물렁물렁해지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일 6.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올챙이 알 같군요. 정내용... 레시틴 맛이 어때요?레시틴은 콩 추출물입니다. 콩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두유처럼 고소한 맛이 나요. 맛은 개취의 차이가 있겠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는 않아요.거의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군요.레시틴 과립은 개봉 후 습기에 약하고 약간 굳거나 깨끗하지 않으면 굳을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가능하면 미국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레시틴 과립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


    #에이엔씨 #레시틴 #레시틴 과립 #바이오레시틴 #에이엔시레시틴 #대두레시틴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청춘약매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