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지민 "2019 트위터 황제" 방탄소년단 지민, 매년 ‘#jimin’ 세계 상위권 휩쓴 K팝 스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7:19

    방탄 소년단 지민이 지난 24하나, 트위터'해쉬 태그 데이'를 맞아 분야별 가장 많이 사용된 해쉬 태그 순위를 발표한 5개국 중 4개국에서 개인에서 방탄 소년단과 다 함게 올랐고, 월드 스타 다운 파급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


    '실트 황제'로 불리는 지민은 'Jimin,#JIMIN, Park Jimin, 우리 지민'등 다양한 키워드로 트위터를 실시간의 트렌드에 들어 활동 기간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매 1 200만 이상 압도적 온 그프랴은을 보였다.​'해쉬 태그 데이(Hashtagsday)'을 맞아 2019년 가장 많이 사용된 해쉬 태그 순위를 발표한 본 인 라 5개국 중 4개국에서 지민은 멕시코, 아르헨티나, 본인, 칠레에서는 1위의 방탄 소년단에 이어2위를 차지하며 케봉잉 전부가 모든 분야'가장 많이 사용된 해쉬 태그'에 지민은 5위, BTS(방탄 소년단)은 3위에 올랐다.지민은 아시아의 스타 중 개인, 유 1 하게 상위권에 오르며 파급력과 인기를 실감시켰다.


    >


    라틴아메리카 트위터 공식 계정은 지민의 상위 등급을 축하하며 BTS 팬 계정에 축하 인사를 남겼다. 또 해외 언론은 271방탄 소년단 지민으로 알렉 벤저민(Alec Benjamin)이 빌보드 소셜 순위에 8위로 데뷔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또 '지민 파워' '지민 효과'라는 반응입니다.


    >


    주목할 점은 동명이인이 아닌 방탄소년단의 지민으로 등재된 사실이 공식 트위터 계정으로 밝혀졌습니다.또한 지민이 자주 사용하는 해시태그 #JIMIN이 아닌 Jimin이라는 이름이 더 많은 언급량으로 트위터에서 가끔 트렌드에 오른다는 것입니다.​ 지민은 2016학년의 착실하게 미국 등 주요 정부' 연 스토리 트렌드 결산'에도 개인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16년 타이요 선정'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가수로 랭킹'에서#JIMIN에서 2위를 차지하는 전설적인 아티스트의 비욘세 등을 제쳤으며 2017년에도 '가장 매력적인 해시 태그'2위로 K팝 가수, 개인적으로 유 1 하게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전 세계인이 이용하는 트위터 2018년 공식 발표의 트렌드 한 스토리 결산에서는 가장 많이 언급된 뮤지션 8위, 가장 많이 언급된 부자 9위 등 압도적 온 그프랴은에 BTS와 다 함께도 K팝 스타 중 유 1 하게 지민의 이름을 올렸다.​도 트위터, 아시안(Twitter Asian)이 발표한 2018년도 아시아의 트렌드도 지민은 '가장 많이 언급된 최에 1위'를 차지했습니다.


    >


    지난해 지민의 자작 곡'약속(Promise)'은 발표와 동시에 트위터, 전 세계의 트렌드 1위로 대한민국 1위를 차지했으며'#JIMIN'이 1100만,'약속'이 1000만 언급되는 전무 후무한 역대급 대기록을 만들어 냈다.​ 특별한 문제 없이도 트위터를 통한 전 세계 팬들의 '지민을 다쳐'는 매 1실 시간의 트렌드로 본인에 타본 사람, 국내외 1반 대중에 한명"K팝은 몰라도 JIMIN은 알고 있다"라는 아니 이하 낯선 정도다.​ K폿프프롱토우멩로 불리는 '트위터 황제'지민의 인기와 위엄은 매 1이 넘치는 표식 가쿠 트렌드 랭킹과 온 그프랴은을 통해서 확인되고 있다.


    츄용쥬은 기자 yjchoo@segye.com#킬링 파트의 제조기#BTS#JIMIN#GetWellSoonJimin#사랑 때#짐브심#캡사이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