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생 추천도서/SNS 하는 법 : 블로그&포스트 바이럴 광고!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33


    >


    >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최근에는 무슨 이유인지 방문자 수도 줄고, 자의 아닌 타의에 의한 블로그 운영이 되고 있는 것 같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튀는 책을 발견했습니다! 곧바로 SNS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는 블로그 & 포스트바이럴 광고! 제가 자주 이용하는 '요기지' 카페 대표가 출판한 신간이라 기쁜 MAZUnd를 한꺼번에 읽게 되었네요.:)


    >


    이 책의 목표는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8주만에 최적화 블로그를 만든다!!!!는 과연 이것이 가능할까? 하지만, 주차별로 자세한 내용을 자세히 쓰고 있기 때문에 SNS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기초부터 자세히 배우고 있습니다.


    >


    역시 이렇게 매주 주차마다 과제가 주어져 있고, 책을 자신있게 따라하면 정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실례로 블로그 운영작전표는 제가 블로그 관련 유료 컨설팅을 받을 때 본 것이었는데, 이렇게 책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저에게 가장 필요했던 부분은 바로 이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웃관리/소이추관리가 전혀 안되는데 댓글이 안 달린다고 해서 의사소통이 안 된다고 불평하던 저에게 관리 및 코멘트를 바로 실천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최적화에 있어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


    역시 블로그의 본래 목적인 양질의 포스팅 작성을 위해 어떤 글과 사진, 그리고 어떤 구성을 해야 하는지까지 거짓 없이 세세한 것도 빼놓지 않고 다소 음을 내고 있습니다.:)


    >


    역시 어떤 아마 모든 블로거의 관심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에서 수익창출 파트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


    상위노출의 비결로 처음부터 파츠가 묻혀있어서 상위노출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책을 통해 확인하거나 저에게 직접 물어보셔도 됩니다. ^^


    >


    마지막으로 블로그만큼이나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포스트발행법을 통해 끝까지 SNS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수록 바이럴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기에 대학생 추천 도서라고 할 정도로 기초부터 꼼꼼하게 잘 되어 있는 바이럴 마케팅 도서였습니다:)


    >


    직접 읽은 기념사진도 올려드릴게요! 낮에 강렬한 햇빛과 찍었더니 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ᄒᄒ 앞으로 더 멋진 블로그를 위해 이 책에서 더 공부해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