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 맛 송가인 본인이 고향 학교 미스트롯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2:39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이번 주는 송가인 모내기편입니다.


    >


    ​ 하나. 제가 고향 학교 송가이다(본명 쵸웅심)은 하나 986년 하나 2월생으로 만 33살입니다.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태어났습니다. 광주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소리악과를 졸업했습니다.


    >


    ​ 2. 한 판소리로 구성된 소리 나는 실력 어머니 송승당시은 국가 무형 문화재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인 무속이래요. 어머니의 영향으로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시작하고 중앙대에서 국악, 그 중에서 판소리를 전공했습니다. 목포의 명창 팍쿰히(전남 무형 문화재 제29-4호)에 판소리 물 궁 노래와 춘향가를 사사하고 판소리의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2012년 10월 선 장미 다아 강 주아/사랑의 노래의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 3. 한개 값 미스트 롯 된 TV조선 연예<앞으로 날은 실수 트롯>에 참여했으며 효은욕브 반에 참여했으며, 예심과 한 다음 팀 미션, 2차 한개의 대하와 끝장을 통과하고 3회 군 부대 행사에서 마지막 한개 등을 차지했습니다.다음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하나위로 합격했고 결승전에서도 다른 참가자를 물리치고 하나위에 올라 최종 하나 대 미스트로트 진으로 뽑혔다.


    >


    ​ 4.TV조선<아내의 맛>실수 두 롯데진에 선정된 이유 유명하게 된 송 카인은 각종 방송이나 행사에 섭외 하나 순위가 되었습니다. 트로트 계열의 BTS라고도 불렸습니다. <부인의 맛>을 오랜만에 고향에서 진도로 데려가고, 이벤트를 하는 모습이나 주변 섬에서도 배를 타고 콘서트를 보러 오는 신기한 광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서울에서 진도를 빛낸 인물로 상도 수상하였습니다.


    >


    오랜만에 고향에 돌아온 가인을 위해 부모님이 보양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


    방송에서 부모님도 잘 도와드리고, 집안일도 농사짓는 모습을 보면서 송가인을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흐뭇하네요.


    헤어 스프레이까지 상상하지 마세요. 사용해봐 추천 스프레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