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두천 양주 신 점 사주 잘보는 점집 포천 에서 신년운세 보고왔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5:30

    안녕하세요 배터리 리그대입니다즐거운 주내용인가요? 배터리 구대운당1 코우프의 사계절 별미로 맛있는 것이 닭갈비 아라시 흡입 해 주세요! 지난번 하나4년도에 소름 돋게 신점을 자주 보는 동두천점 준 적이 있는데 그 후 큰 1개때 한번씩 연락했었으니까요.근데 그분이 포천으로 이사오셨대요..매번 알면서도 한번 가야하는데..오랜만에 당1에 가서...새해 운세를 느끼고 왔습니다.ᄒ


    >


    신경안써서 몰랐는데;; 위치가 배터리 군 가게로 가는 길이었어;; 거기다가 크게 간판도 붙어있었어요.소리천구주?원래관심이있어보인다는말이전달이됐습니다.동두천에서 신점 가게를 나와 포천으로 이사한 지 한참 됐을 텐데 마치 미안하고요. 하하하하 그냥 그렇대요.이미 지나간 일 할 수 없어... 그냥 패스~ 하하하하~


    >


    포천 쪽이라면, 여기의 위치는 대략 아시죠? 여기가 할렐 이야기 도원 앞 애완동물 용품 매장 2층이랍니다. 근대 2층으로 올라가는 도중 아이가 있거든요. 먼저 애완동물 용품을 지참하고 오시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그 계단을 올라가면 짜잔!!


    >


    이렇게 천룡암으로 되어 있어요!! 현관 입구에 들어가면 옆에 이렇게 있어요.나는 이름을 잘 모르니까.


    >


    오소미보다 더 크고 크네요! 그 규모에 깜짝! 그러니까 분위기가 전보다 엄청 편해져서 두 번 깜짝!!


    >


    이렇게 해서 법당은 안쪽에 모셔져 있었습니다.


    >


    입구부터 들어가면...배터리가 너 또 꽝처럼... 시끌벅적하게 구경하셔도 돼요 이러면서여기저기서 찰칵찰칵 하고 있었네요.. 음하하하!! 제대로 된 느낌은!! 정말로 00가게 분위기 좋은 가게가 구본인이라고 느꼈다는 것입니다.스탠다드한 ▲올드한 카페풍의 점? ▲카페 공통점? 이런 감정이다. 라고 말하는 거야!www


    >


    열심히 구경하고 또 이 자리에 제가 앉았네요.근대 보자마자 하시는 말씀에... 또 한번 소름... 배터리 댁이 요즘 직장 문제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앉자마자 바로 그 사람입니다만... 쓰리컷으로 그냥 후크도 한번 갔다는 거 아닐까요?그리고 새해 운세까지 줄줄 하셔서 거짓 없이 편하게 점을 보고 자신 왔습니다.병원도 사람마다 병원이 있다고 하잖아요 그렇듯 점도 그렇습니다 자신이 없는 사람에 맞는 곳이 있으면 안 맞는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그러고 보니 배터리 집은... 포천 용암과 거짓 없이 잘 맞는 것 같아요.또 종 하나 온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포춘 소름끼칠 정도로 잘 맞는 가게를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혹은 답답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음료를 드시면 다시 방문해주세요. 새롭게 시작하는 2020년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1포천점이 잘 보이는 가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최근에 저뿐만 아니라 포천으로 거처를 옮긴 이유가 가평점, 양주점, 나라점, 경기북부점을 찾으면서 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도중에 이전한 것이 포천이라고 합니다.역시 우리 나라의 양주를 알 수 없게 된 가게인 것 같습니다.혹시나 자신있을거 같아서 위치랑 명함 올릴께요~!


    >


    케바케이지만...저랑은 꽤 잘 어울리네요~즐거운 주말 이야기를 마치세요.배터리 대학은 직장 사건을 잘 해결점도 찾아서 감정이 한결 가벼워졌어요.어느 정도 감정의 자결은 낮춘 정세였지만 나쁘지 않았다.그렇지만 답답한 감정은 있었어요♪ 꽤 표준안, 시원하게 봐왔습니다! 어쨌든 즐거운 주말의 이야기, 즐겁게 보내세요.내일부터 시작되는 일주일간 또 힘찬 한주 보내세요!! 항상 그랬지만, 배터리대는 이상무~!



    댓글

Designed by Tistory.